본문 바로가기
후기/물건사용기

스와로브스키 별자리 목걸이 사수자리

by 뚱찌빵찌 2021. 3. 23.

뉴이스트 황민현씨가 스와로브스키와 화보를 찍은 SWAROVSKI Zodiac collection의 별자리 목걸이(사수자리)에 대한 사용기입니다. 저는 선물 받은 거라서 인기있는 목걸이인지는 차마 몰랐는데 포스팅을 올리려고 찾아보니 작년 즈음 황민현씨의 스와로브스키 1st look화보 인해 핫했던 목걸이인 걸 발견했네요. 

 

 

남자친구가 2주년 기념일을 그냥 넘긴것이 미안했는지 화이트데이 때를 맞춰 선물을 준비했더라구요. 얼른 주변 친구들에게 자랑하라고 하길래 블로그 잇님들에게 자랑하고자 써보는 포스팅입니다. 껄껄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선물 포장상태 사진
스와로브스키 사수자리 펜던트 별자리 목걸이

SWAROVSKI Zodiac II 펜던트 사수자리 별자리 목걸이

1. 가격

129,000원 (공식 홈페이지 2021년 03월 기준 정가)

인터넷 최저가로는 6만원대 후반부터 있는데 공식판매점이라고 적힌 곳은 대부분 9만원대 가격입니다.

 

2. 배송

5일 소요. 공식몰에서 구매했고 월요일에 주문해서 금요일쯤 받았어요. 국내에서 배송하는 줄 알고 구매했는데 싱가포르에서 배송오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스와로브스키에서 깜짝 선물을 위해 구매하는 것이라면 국내배송인지 해외배송인지 배송소요기간 물어보고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탄생별자리 (네이버 검색 기준)

탄생 별자리 별 목걸이 펜던트 모양

물병자리 01.20~02.18

물고기자리 02.19~03.20

양자리 03.21~04.19

황소자리 04.20~05.20

쌍둥이자리 05.21~06.21

게자리 06.22~07.22

사자자리 07.23~08.22

처녀자리 08.23~09.23

천칭자리 09.24~10.22

전갈자리 10.23~11.22

사수자리 11.23~12.24

염소자리 12.25~01.19

 

생일 별 별자리를 위 날짜에서 확인하시면 되는데 이는 양력 생일을 기준이에요. 간혹가다 별자리 날짜가 조금씩 차이가 나서 정확히 어떤게 맞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예시로 스와로브스키에서 제공한 사진에서의 날짜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탄생별자리가 몇부분 다르더라구요.  

 

저는 때에 따라서 사수자리이기도하고 염소자리이기도 해요. 저처럼 생일이 별자리 날짜 경계선에 있는 분들은 태어난 년도와 날짜의 태양의 위치를 알아야 탄생 별자리를 정확하게 알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탄생년월일을 알아도 태양의 위치며 뭐며 알기 머리 복잡하고 정확히 어렵기때문에 저는 경계선 앞뒤에 있는 별자리 중 맘에 드는 것을 고르는 편이에요. 두 별자리 중에서 좀 더 내 마음에 드는 걸로 고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4. 실물 사진

목걸이 실물 및 T모양 고리부분 상세

앞서 언급했듯이 저는 사수자리 펜던트에요. 오른쪽사진은 고리부분과 펜던트를 나란히 놓았을때 사진입니다. 고리부분을 뒤로해도 되지만 펜던트랑 같이 나란히 두어 목걸이를 걸어도 예뻐요!

5. 사용후기 

 장점 

목걸이 펜던트 부분도 예쁘지만 고리부분이 정말 예뻐요. 색상도 고리부분은 금색인데다 요즘 유행하는 T바를 O링에 걸어서 사용하는 방식이에요. 

펜던트와 고리부분을 함께 펜던트처럼 사용하면 펜던트 색은 은색(silver), 고리부분은 금색(gold) 톤이어서 예뻐요. (실물사진 참조)

 

 단점 

이 목걸이의 단점은 장점이기도 했던 T바와 O링으로 이루어진 고리부분이에요. 잠금장치가 있는 목걸이가 아니라서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어느샌가 툭 빠져있어요. 

처음 착용한 날에 한참을 걷다가 잠깐 의자에 앉았더니 뭔가 목덜미에서 스륵~하는 느낌이 나서 보니 목걸이가 풀어져서 옷자락에 걸쳐있더라구요. 우연히 발견했길 망정이지 처음 착용한 날에 목걸이를 잃어버릴 뻔했어요. 

 

T링 목걸이를 꼭 한번 착용해보고 싶었는데 이런 단점이 있는 줄 몰랐어요. 혹여 패션 목걸이로 T바(O링) 고리 목걸이를 착용하실 분은 잃어버릴 걸 염두하고 부담없는 가격대를 구매하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아요. 

선물받았는데 쉽사리 착용할 수 없는 목걸이라서...이를 어쩌나 싶네요. 활동량이 크지 않은 날에 착용해야겠어요. 목걸이는 예쁜데 실용성이 다소 떨어져서 아쉬워요.

댓글